회원들이 가장 많이 본 디자인 뉴스
해외 디자인 뉴스
페이스북 아이콘 트위터 아이콘 카카오 아이콘 인쇄 아이콘

이더, 전화걸고 음악듣는 오디오 안경 출시


신규 오디오 안경 브랜드 이더(Aether) 전화를 걸고 음악을 들을  있는 선글라스  일반 안경을 출시한다. 

 

이더는 디자인과 혁신적인 음향기술을 결합해 안경을 통한 새로운 청취경험을 선도하고자 한다.



 

데뷔제품으로 내놓은 오디오 안경 콜렉션에는 선글라스와 블루라이트 안경  5 모델이 3가지 색상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디오 기술이 내장된 안경은 블루투스를 통해 스마트 기기와 연결되며 옆에 있는 작은 스피커를 통해 소리가 전달된다.

 



안경테의 측면을 가볍게 두드리면 오디오 기능이 활성화된다테는 이태리기업 마추켈리(Mazzucchelli) 아세테이트지로 제작되었고 렌즈는 칼자이스비전(Carl Zeiss Vision) 제품을 사용해제품 무게가 40그램이  되지 않는다.  

 

브러시드 알루미늄 케이스에 넣어 충전하며한번 충전  3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이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공동 창업자인 하네스 운트(Hannes Unt) 현재의 순간에 연결되어 있으면서도 자신의 기분에 맞는 사운드환경을 조율할  있는총체적인 청각경험으로 통하는 일종의 관문 역할을 하는 웨어러블 디자인제품을 만드는  목표였다고 밝혔다.

 

애더는 제품디자인과 브랜드 개발크리에이티브 디렉션 분야의 국제적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하였다.

이더 웹사이트를 통한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배송은 2021 5월부터 이뤄진다.

 

 



원문기사Aether launches debut line of audio eyewear | Dezeen 

 

 


 

designdb logodesigndb logo

목록 버튼 이전 버튼 다음 버튼
최초 3개의 게시물은 임시로 내용 조회가 가능하며, 이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임시조회 게시글 수: )